[태국] 전통춤과 함께 하는 인드라 리전트 호텔 저녁쇼 (Sala Thai)

Indra Regent Hotel은 창립 30년이 넘은 대형 호텔로, 439개의 객실과 6곳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서양 관광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있는 곳이 13세기 수코타이풍의 인테리어와 전통춤을 선보이는 Sala Thai Restaurant입니다.

매일 저녁 8시반부터 30여분간 전통악기와 춤을 선보입니다. 테이블이 10개정도 밖에 안되는 오붓한 공간안에서 왕의 만찬에 참여받은 듯 정갈한 음식과 춤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이국적인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었습니다.

우리나라 어떤 연예인의 얼굴을 닮은 예쁜 언니. ^-^ 제가 연예인 이름을 통 못 외우는지라.



화려한 의상과 현란한 손놀림이 눈을 사로잡네요. 아.. 나도 저렇게 여성스럽게 입고 춤 춰봤으면...





남과 여의 이야기를 담은 신화입니다. 여자가 신의 딸인 물고기, 남자가 원숭이인가 그런데 원숭이가 물고기를 쫒아다니면서 희롱하고 하고 밀고 당기고 하는 모습이 재미있었습니다.



태국의 전통악기들을 직접 연주합니다.


천장의 화려한 장식들이 놀랍습니다. 외관도 전통가옥으로 되어 있고 인테리어도 훌륭했습니다.


연꽃모양으로 접은 냅킨.. 나중에 냅킨 접는 법도 가르쳐주는 시간이 있습니다.
방법은 단순한데, 손이 안따라주더군요.


공연이 시작되기전 신나게 먹고 마시는 우리 회사 직원들.
식당을 전세낸 듯 시끌벅적하게 놀았습니다.  좀 민망해라..^^


한 사람씩 정갈하게 음식이 나옵니다. 깔끔하고 신선하지만, 입에 붙는 훌륭한 맛은 아니었습니다.
그냥 나쁘지 않습니다.


색이 아름다운 디저트. 코코넛을 위주로 한 맛있는 달팽맘이 좋아하는 동남아식 후식과 과일이 마지막에 나오더군요.

관련정보.

http://www.thailandfans.com/eat20061020.html

http://4travel.jp/overseas/area/asia/thailand/bangkok/tips/each-restaurant-sala_thai-10002495-10072334.html

주소: 120/126 Indra Regent Hotel, Rajaprarop Road, Bang Kok 10400
전화: (662) 208-0022-33
영업시간: 7AM-9:30PM
웹사이트: www.indrahotel.com